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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램소개

케어프렌즈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스마트 체크 시스템

업무 중복 발생 여부를 진단하는 케어프렌즈

Smart Check System

스마트 체크 시스템란?

중복과 누락된 업무를 체크하고 진단합니다.

케어프렌즈는 스마트 체크 시스템 기능을 통하여 입력한 각종 정보나 데이터가 시간 중복 또는 업무 중복이 발생한 사항이 없는지 진단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하고 있으며, 누락된 업무 또한 체크하여 누락 된 업무를 바로 처리 할 수 있도록 직접 링크 기능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근무일정표

근무일정표를 통해 근무 상황을 한눈에 보기 편합니다.

급여관리

직원들의 급여 여부를 관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증명서발급관리

기관용등 증명서를 쉽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직원관리

직원에 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